창녕 아동학대 계부, 친모의 엽기적인 학대.. 자해소동까지 [뉴스터]






계부와 친모로부터 가혹한 학대를 당한 초등학생 A(9)양은 불에 달궈진 쇠젓가락으로 발바닥을 지지는 학대를 당하는 등 참담한 피해를 당한 사실이 속속 드러나고 있습니다. 경남경찰청에 따르면 이들은 어제 오후 법원이 학대받은 A양의 의붓동생 3명에 대해 임시 보호 명령을 결정하자 이에 저항하면서 신체 일부를 자해했고, 4층 높이에서 투신을 시도했다고 하는데요. 이 소식을 [뉴스터]에서 준비했습니다.

*구독 및 친구 추가해주세요*

네이버TV (뉴스터)
http://tv.naver.com/cbrother
페이스북 (뉴스터)
https://www.facebook.com/CbrotherTV/

Kevin MacLeod의 Laid Back Guitars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181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Audionautix의 Atlantis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http://audionautix.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